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6 언더그라운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4:47

    나는 마이클 베이 감독을 거의 버린 적이 없​ 트랜스포머에서 오오오 이후 2개로 또 본인의 마음에 거짓 없이 거의 국쟈에서 졸듯 감상했습니다는 사실을 기억합니다. 특히 본인 트랜스포머 2개는 영화가 길고 지루하기까지 하고 보는 것이 정 이야기, 금 힘들어서 이제 기억이 본 잉눙데 극장도 서울에 있는 좌석 나쁜 것으로 유명한 모 극장과 더 고통스러운. 그 후로 마이클 베이의 영화관에서 본 기억이 없다. ​ 그리고, 넷플릭스에서 돈을 거짓 없이 거의 때리고 찌르고 마이클 베이 감독과 할리우드 유명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6, 언더 그라운드이라는 영화를 만들겠다고 했을 때도 사실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다. 오히려 본인은 결혼 스토리 본인의 아이리시맨 같은 영화가 더 기대됐을 뿐인데 그냥 유출됐다고 해서 혹본인이란 생각에 감상을 시작했는데 초반부터 격렬하고 강렬한 카체이싱 장면을 보고 와서 마이클 베이가 칼을 갈았다고 생각했다.


    >


    물론 로튼의 토마토에서 평론가들의 평가가 과인 메타크리틱의 점수는 높지 않다. 내가 봐도 평론가들이 과잉 영화를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좋은 영화가 아니다. 정치적 올바름이란 전혀 없으며, 이야기의 깊이도 없는데다가, 실은 시과의 인리오도 약간 구멍이 뚫려 있었다. 그러나 1개 반의 관객들이 원하는 자극적인 장면과 이야기를 다 던졌다고 과인까. 브레이크 없이 질주하는 마이클 베이 스포츠카를 볼 생각. 하지만 이게 맞다면 정말 재미로 볼 수 있다. 왜냐하면 내가 그랬거든. 와인은 정말 초반부터 끝까지 숨도 쉬지 못한 채 감상했다. 그만큼 재미있었다. 최근에 본 기생충 이과의 과인 이브스 아웃보다 재미로만 따내 영토 이 작품이 훨씬 재미있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을 정도다. 이어 그와잉눙 50인치가 넘는 큰 텔레비전 화면에 있어서인지 사운드와 화면이 쵸은이에키 좋았다. 가급적 큰 화면으로 보는 것이 가장 좋다. 반드시 대화면으로 좋은 사운드와 함께 봐라. 라이언 레이놀즈를 비롯해 배우들의 모습도 대무과다. 와인은 멜라니가 예쁜지 알고 있었지만, 와인을 먹어도 이 정도 미모를 유지하는 것이 정말 놀라웠습니다. 이 가면리아 배우처럼 보이는 마누엘 가르시아 르포도 좋아한다. 이런 정보는 캐릭터가 중요하지만 캐릭터 구축이 생각보다 잘 돼 있다. 모든 캐릭터가 깡총깡총 뛰는 것은 아니지만 몇몇 캐릭터는 확실하게 영화에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게다가 무작위로 터지는데 그런 장면만 있는 게 아니라 요즘 현대 젊은이들이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영리한 장면도 많이 담았다. 이런 면에서 분명히 마이클 베이가 감각은 있구나 싶었고 넷플릭스니까 여기까지 나오게 한 게 아닌가 싶을 정도. 야한 장면은 나오지 않지만 좀 잔인한 장면이 있다. 정말 재미있으니까 꼭 큰 화면으로 감상해주세요. 완전 제격이다. ​ 매우 주관적인 점성술:5/5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