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웨이(Midway) 리뷰 해외 반응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1:42

    >


    ajernigan-913-590871(10점)완벽하다구!나는 그저 전쟁 영화를 보러 가지 않지만 미드웨이를 보러 가서 기쁘다.두(미국/젯펭)의 정세를 모두 보였다고 의미를 보다. 출연한 모든 배우들 특히 쿠에이드)과 레이튼은 쵸은이에키 멋있어 ​ loversofmovies(7점)대박 영화 내가 훈계한 것보다 더 나쁘지 않아.나는 실제에 있던 문제를 소재로 한 이 영화는 정말 재미 있었어.꼭 이 영화를 진주만 영화와 비교하지 않고 ​ rcshannon-52341(10점)너무 1976년 원작을 리메이크한 영화는 역사적으로 더 정확했어요.역사상 가장 위대한 해전 후(후)에 숨겨진 역사를 연구해도 연구하고 재미 있고 퀄리티의 높은 영화를 만든 배우, 감독, 제작자들에게 ​ iambabyhuey(10점) 나쁘지 않아풍 평가를 쓰는 사람들은 뭐가 문제?이 영화는 아내의 목소리에서 끝까지 아주 멋진 영화야.비행기 싸움 후에 또 비행기 싸움. 굉장히 훌륭한 영화야. 나쁘지는 않다 나쁘지는 않다 나쁜 리뷰를 보면 이해가 되지 않는다.확실히 이 영화는 재미있다.rgreg sheppard(8점) 좋다.멋진 할리우드 영화다. 영화 진주만보다 한결 낫다.​ kboz25(9점)이것이 6.8점의 영화라고?적어도 8점으로 9점을 받아야 할 영화야.나는 전쟁영화를 그다지 나쁘지 않지만 미드웨이호는 질질 끌지 않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루하지 않고 강렬했다.개성 있는 캐릭터라 그 흔한 로맨스가 나쁘지 않아서 좋았다. 이런 영화를 극장에서 보게 되서 기쁘​ jgroneck(10점)이 역대 최고의 전쟁 영화 중 한 프지앙아놀라웅 영화 촬영과 캐스팅. 미드웨이호는 꼭 봐야 하는 영화다.영화관에서 보면 관중으로부터 박수를 받으며 영화가 끝나지 않는 것을 보게 되었다. ​ sidreis(10점)사랑합니다!저는 이 영화를 사랑한다. 극장에 가자 마자 나쁘지 않아는 가장자리부에 앉아 있​ lion0304(10점)소리햐은의 효과가 매우 나쁘지 않고 그대로 찾아가보니 평점 6.8에 현혹돼서는 이야기라고 ​ wendywells62(10점) 훌륭한 영화 남편과 나쁘지 않아는 은퇴한 해군이지만, 이 빛 나쁘지 않아는 영화의 미드웨이는 섬의 전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 준다.약간의 진주만 공격도 보여줬다. 이 영화는 완벽하게 캐스팅돼 있어 놀라운 각본, 특수효과는 오스카상을 받을 만하다.DVD 구입을 기다리고 있다.​ jimwilken(10점) 훌륭한 영화 군대 욕사그와은로 나쁘지 않아는 이 영화를 나쁘지 않고 있다.이 영화는 매우 현실적이고 역사를 만드는 것을 보여줬다.저의 아버지와 세 사촌들은 2차 세계 대전에 참전하고 국민을 자유롭게 드리기 위해서의 희생을 냈는지 알게 되었다. ​ whurule(10점)너무.훌륭한 영화 나쁘지 않은 아내의 목소리에서 끝까지 참 재미 있었다.되도록 빨리 이 영화를 보는 것을 잡아끈다. ​ malachim(10점)이 영화는 믿어지지 않는 영웅을 훌륭하게 재조명했습니다.​ robingrevers(6점)그냥...뭐.'CG'는 그다지 좋지 않고 주인공을 포함한 몇몇 배우는 몹시 연기를 보였다.하지만 아름답지 않고 소리의 향기 효과는 뛰어나다는 의견도 있다.대체로 좋은 영화는 아니지만 재미 있는 전쟁 영화이다. ​ ffirst(5점)돈을 낭비하지 말라.비디오 게임 같은 쓰레기 같은 영화야. 치즈의 대화, 개성이 없는 캐릭터를 ​ davidtaylorut(3점)1976년이 더 좋았다.1976년 버전보다 좋은 일 1프지앙지도 않다.CG는 진짜 너무해. 물리학과의 공기 역학 법칙을 모두 무시하고 시시한 책에서 연기하느라 고생한 배우들. ​ todorgergely(6점)과거는 사실이지만 시간적으로는 나오지 않으면 최근 막 영화관에서 나쁘지 않아서 오는 길인데. 미드웨이호는 볼 만한 가치가 있지만, 영화 제작자들은 그뎀을 과다하게 사용했다. 보면서 게이다 트레 1러시아 보는 감정이 들정도로. ​ rish2006(1점)시간 낭비 2차 세계 대전 중 오메리카-저팬 전쟁에만 초점을 맞춘 무의미한 2시간짜리 영화.영화 내내 하품을 하게 되는 것이었다


    >


    평점 6.9점 ​


    >


    오히려 남성보다 여성의 평점이 높다.​


    >


    평론가의 평점도 47점으로 그다지 높지 당신.의견보다 입이 있는 영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