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동위원소 치료 1지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0:01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시죠?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정내용 밖으로 나가는 것이 두려울 정도죠? 모두 조심하세요.만약! 제가 조금 증상이 있는 것 같다면, 바로 병원에 가서 돌아다니세요. 정말 다른 사람들에게 옮길 수 있으니까요.본론에 들다니 나의 동위 원소 치료 한개를 제1가지 가르침 합니다.​ 1)2020년 1월 20하나는 초의 하나 그 요오도우식의 시작(입원 오거의 매일 저녁까지 유지)2)2020년 1월 27한개 월요 하나~2020년 1월 30하나 목요일 한 중국 한 병원 방문 혈액, 소변 검사, 흉부 X선 검사, 심전도 검사하는 3)2020년 2월 3개의 월요일 한개 1차 갑상샘 자극 호르몬 주사 맞아야 하는 4)2020년 2월 4개의 화요일 한 2차 갑상샘 자극 호르몬 주사 맞고 나서고 갑상선 기능 혈액 검사 실시하기 5)2020년 2월 5개 수요나 입원 및 치료 약물 투여(아침 7시부터 단식)6)2020년 2월 7개 금요일 하나토우오은, 갑상선 기능 혈액 검사하기 7)2020년 2월 10하나는 초의 하나 치료 후 전신 스캔 촬영 박스 같은 방식으로 열릴 예정 ​ 저는 현재 1회 저 요오드식을 하고 있습니다... 다들 요오드식을 한다면 국산 소금을 처음부터 먹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저 요오드식 국산 소금, 고추장 등을 이용하여 마시는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아, 해조류 꼭! 네버! 먹으면 안 돼요. 해조류에는 한개 한벌 마싯눙 음식보다 요오드가 100배 이상 들어 먹으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어정내용 괴짜인가 보는데) 먹지 않고 집에서 이렇게 식사를 끝내려고 하면 정말 힘들잖아요.그래서 저는 갑상선 전문병원인 서울성모천의원(서울성모천의원)에 입원해서 저 요오드식을 먹고 치료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갑상선 전문병원이다.원래 이곳이 아니라 다른 서대문구 연희동 쪽으로 다시 1곳 있었는데 그곳은 지금 다른 암 환자들도 받는답니다. 그래서 현재 유일하게 갑상선 환자만 받는 병원입니다.나도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현재 입원 중.병원을 찾기도 정예기 쉬운 것이 등촌 역 7번 출구 나가면 바로 병원 건물이 보인다. 원래 1층에 기아 자동차가 있고 기아 자동차 빌딩과 예기하면 다 찾아왔는데 현재 기아 자동차가 망했는지 비어 있었습니다.그래서 출구 나가셔서 바로 보이는 건물 예는 가족 죠크발지프곤덱에 건물과 예기하 쥬프니달 ㅋㅋㅋㅋㅋㅋㅋ 병원은 건물 3층~4층 사용하고 있습니다 3층은 동위 원소 치료하셨던 분들이 있어 4층은 이 위원 소하기 전에 저 요오드식 식단에 계신 분들과 수술이 끝나고 요양 온 사람이 계신 곳임.이제 병원 시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흑흑)


    >


    내가 요즘 쓰는 침대사진이다. 병실 사진은 다른 분들이 계셔서 못 찍었어요.(울음)병실은 4인실이다.4방뿐만 아니라 한 방&2실&4인실&5개 있슴니다.


    >


    여기는 휴게실입니다.다른 병실에 계신 분도 나쁘지는 않으니까 와서 같이 후소도 나쁘지 않아요. 눕고TV도 보고 사진에 보이는 자전거 스포츠도 하고 나쁘지 않아 무에 숨어있지만 열로 족탕하는 그런 것도 있어서 쓸 수 있어요... 정수기 앞에는 발 마사지도 있습니다.


    >


    최근 들어 스스로 바이러스가 지나간 유행인데도 환자만 있는 병원입니다. 병원에 가 보니 그렇게 손 세정제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잠깐 밖에 자신이 있을 때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간다면 자기한테 갈게요. 제가 사진은 못 찍었는데 저 요오드 식단에 자신 있어요. 정예기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먹느라 정신없어서 항상 그랬는데 사진은 깜빡하고 못 찍어요 사진 찍으면 추가로 사진 올릴게요식사는 moning 8시에 점심 한 2시 간식 3시의 저녁 5시에 자신 옵니다.저는 요오드식을 하고 나중에 보면 식품을 아무것도 자신있게 먹을 수 없어요. 그래서 식사나 자신이 오는 것만 삼키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도 될 것 같았어요.정예기 좋아요 흐흐흐흐


    또어떤보통동위원소를하면갑상선환자라면필수로먹는신딜로이드약을먹지않는데저는일정을보면알겠지만계속약을먹으면서주사를맞아서치료하기로했습니다. 입원 중에서 저와 다른 한명 이외는 전부 신지 로이드를 절단 칠로 내 요오드식을 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다른 분들에 비해서 계속 약을 먹으면 저는 요오드식을 하기가 힘들지 않았어요.다른 분들은 약을 안 드시니까 조금 고생하실 것 같아요.


    먼저, 동위원소 치료 "서울 성모천 의원 입원"편을 끝내고 싶습니다.혹시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제가 아는 것에 한해서 정말 성실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